2022학년도 1학기부터 유고결석 신청 방법에 대해 상세히 안내하니 반드시 참고하시어 유고결석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021학년도 유고결석 증빙서류 허위(위조) 제출이 발각된 총 5명의 학생이 전원 학칙에 의거 징계처리 되었습니다.
증빙서류 위조는 교내 징계뿐만 아니라 형법상 공/사문서 위조죄 관련 규정에 따라 형사처벌 대상이 될 수 있는 범법행위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2021학년도 1학기 대비 변경사항: 보건당국의 격리통지서(문자 )가 있는 경우에만 유고결석 인정(문서 상 격리일자에 한함)함
백신접종은 유고결석 인정이 유지됩니다.
** 유의사항 : 파일 업로드 시 증빙서류가 미비한 경우, 유고결석이 ‘거부’처리 될 수 있습니다.
신청학생은 신청 후 ‘승인’여부를 꼭 확인바랍니다.(신청경로에서 확인 가능)
**유고결석은 시스템 상 미리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결석일 이후에 신청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 확진 자가신고는 LMS(class.ssu.ac.kr)에 접속하여 별도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관련 안내 바로가기)
유고결석 신청 방법: 유세인트를 통한 온라인 신청
가. 신청경로: – 유세인트 로그인 – 학사관리 – 수업/출석 – 결석신청 및 조회 – 결석신청정보[신청] 클릭
– 유의사항 확인 후 체크 – 결석신청 내용 입력(결석구분상세: 질병 선택, 결석사유: 백신 접종 등 사유 기재)
– 유고결석 증빙 파일 업로드(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내역 확인서 / 본인 성명이 기재된 카톡 혹은 백신접종증명 화면 등)한 뒤 [신청] 클릭
– 결석적용 과목 체크 및 확인 후 [저장] 클릭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유고결석 안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