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물리학과

메뉴

공지사항

제목 - 설명
  • [공지] [2020-2학기]물리학과 실험 과목의 한시적 비대면 수업 시행에 대한 안내

    • 등록일
      2020-10-20
    • 조회수
      786

[물리학과 실험 과목의 한시적 비대면 수업 시행에 대한 안내]

물리학과에서는 애초 2020-2학기 실험 과목에 대해서 대면 수업을 진행하기로 하였었습니다.

하지만, 개강을 목전에 두고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어서,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로의 격상까지도 거론되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학생들의 조별 활동에 따르는 밀접 접촉이 불가피한 대면 실험 수업을 진행하기가 곤란합니다.

이에, 실험 교과목의 대면 수업은 안전하지 않다고 판단하여, 다음과 같이 수업 방식을 변경합니다.

—————–

1) 중간고사 이전까지, 1학기와 마찬가지로 실험 과목을 비대면 스마트캠퍼스 수업(비대면 원격 수업-보강)으로 전환합니다.
(온라인 수업 후 보고서 작성 진행 예정)

2) 비대면 수업으로 전환되는 실험 과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i) [1학년 <물리2및 실험,(공통)물리1및실험,(공통)물리2및실험> 전체]

(ii) [물리학과 전공 실험 과목]

※ 담당 교수님의 별도 공지가 있을 예정입니다.

– 1학년 <기초물리응용2>
– 2학년 <전자회로실험>
– 3학년 <광학실험>

3) 수업 방식은 1학기 비대면 수업과 비슷한 형태이며,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캠퍼스 해당 수업의 공지를 참고하세요.

4)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진정 정도에 따른 수업 방식의 변경이 필요하면, 중간고사 이전에 다시 공지할 예정입니다.

—————–

학생들의 이해와 협조를 바랍니다.

문의할 사항이 있으면, 물리학과 physics@ssu.ac.kr, 02-820-0420 또는 수업 담당 교수님께 언제든지 연락하기 바랍니다.

상단으로 이동